본문 바로가기

더함, 토요일·일요일까지 원하는 날짜에 지정 배송 서비스 실시

박선중 | 2019-04-11 18:34:16

더함(더바오파트너스)이 혼수/이사철을 맞이해 4~5월 주말 포함 지정일 배송 서비스를 시행한다.

4월과 5월 2달 간 더함 TV를 구매하는 소비자는 토요일, 일요일 등 주말을 포함해 원하는 배송 날짜를 지정, 자신의 일정에 맞춰 더함 TV를 만나볼 수 있다.

더함 주말 포함 지정일 배송 이벤트에 포함되는 모델은 택배 대상을 제외한 전 상품이다. 최근 출시한 노바 스마트 사운드바 TV를 포함한 2019년형 코스모 시리즈까지 모두 지정일 배송 서비스에 적용된다. 구매 이후 원하는 날짜를 메모에 기재하거나 알림톡을 통해 회신하면 된다.

특히 N553UHD, N493UHD로 나뉘는 노바 스마트 사운드바 TV는 넷플릭스 4K 및 유튜브 4K 재생, 베이스 리플렉스(Bass Reflex)가 적용된 강화형 사운드바를 자체 내장하고 있어, 지정일 배송 이벤트와 맞물려 혼수가전을 구입하는 신혼부부 등으로부터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초 출시 이후 완판과 예판을 거듭하고 있는 IPS RGB HDR 패널 적용 2019년형 코스모 시리즈 또한, 물량 확보에 힘을 기울이며 사용자의 선택권 강화에 집중하는 중이다.

더함 김승진 대표는 “더함은 앞으로도 사용자가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는 더함만의 정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더함은 이번 주말 포함 지정일 배송 이벤트의 시행으로 올해 패널 포함 전 부품 무상 A/S 기간 2년 확장, 사용자가 직접 패널 종류를 조회할 수 있는 패널 실명제 도입 등 3개 정책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베타뉴스 박선중 기자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