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평 타운하우스 킨포크워커블시티 전원주택단지 눈길

구재석 기자 | 2018-11-14 09:58:16

최근 자연친화적인 느낌과 여유로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물외한인(物外閑人)적인 도시형 생활주택 단지가 주목 받고 있다.

그중 경기도 양수리에 들어서는 ‘킨포크 워커블 시티’는 아파트 생활을 정리하고 단독주택에서 안한자적(安閑自適) 한 여유로운 삶을 누리려는 수요자들이 증가하면서 분양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킨포크 워커블 시티’는 리조트형 풀 빌라 형태의 타운하우스로 현재 대지면적(70~180평대), 건축전용(26평, 29평, 40평)대로 단지 내 도로 폭이 6m로 넉넉해 주거 생활이 여유로우며, 수영장과 다락방(3층)을 선택적으로 제공한다.

이 타운하우스는 2층 규모의 전원주택에서 넓은 개별 정원도 조성돼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희망하는 젊은 수요자 및 자녀를 둔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있다.

또한 각 세대마다 홈 I.O.T 시스템을 적용하여 스마트 폰으로 보일러 원격제어 등의 최신형 시스템이 반영됐다. 단지 내 통합 도시형 가스, 전기 지중화 단지로 특화된 명품 단지임을 부각시켰으며 세대별 CCTV 3대 설치, 단지 내 태양광 가로등 설치로 입주민의 안전한 생활이 가능하다.

단지 주변에는 대형 마트, 병원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와 양서 고등학교, 양수초병설유치원, 양수초·중학교 등 교육인프라가 연계돼 있으며 양수역까지 출·퇴근 및 유치원, 학교 셔틀 버스가 운행 예정이다.

아울러 경의중앙선 양수역과 제2외곽순환고속도로가 양평I.C까지 연결공사가 진행 중에 있으며 단지에서 1~2분 거리에 서양평 I.C가 확정됨에 따라 잠실까지 20분, 강남까지 30분 내로 접근이 가능해 주변 도시로 이동이 수월할 것으로 예상된다.

양수리 ‘킨포크 워커블 시티’는 투자가치와 주거가치를 갖춘 맞춤형 타운 하우스로, 부동산 관계자들과 실수요자들의 좋은 평을 얻고 있는 가운데, 현재 선착순 분양중으로 타운 하우스의 샘플 하우스 위치 및 잔여세대 등은 전문 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베타뉴스 구재석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