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승헌도 반한 여수 펜션, 얼마나좋길래.. 라테라스리조트 '눈길'

김순덕 | 2018-11-13 12:40:00

▲ 드라마 촬영차 여수를 방문했다  라테라스리조트에 묵은 배우 송승헌 사인 (이하 사진=라테라스리조트 제공)

종영을 앞두고 있는 OCN 드라마 ‘플레이어’ 의 촬영차 여수를 방문한 플레이어 촬영팀을 비롯한 송승헌, 이시언, 태원석이 묵었던 숙소가 알려지면서 여수 라테라스리조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에서는 창 밖 너머 푸른 여수의 바다와 이국적인 분위기의 인피니티 풀, 라테라스만의 감각을 살린 인테리어로 이목을 끌고 있다.

여수 라테라스리조트는 4계절 이용 가능한 미온수 인피니티 풀과 8개의 자쿠지, 히노키사우나, 고꿉 바비큐장, CU편의점, 투썸플레이스, 피자수퍼, 연회장과 세미나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라테라스리조트는 늦가을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을 위해 ‘하루 연차PKG’를 진행중인 가운데 플레이어 송승헌의 투숙이 알려지면서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사이트 접속량이 폭주해 일시적 홈페이지 접속이 지연되기도 했다고 밝혔다.

여수 라테라스 관계자는 “동시간대 많은 접속자들이 몰리다보니 홈페이지가 원할하게 운영되지 못한점 양해 부탁드리며, 보다 빠른 처리를 위해 전화로 예약문의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남 여수시 돌산읍에 위치한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는 가성비를 앞세운 이벤트와 패키지를 선보이며 감각있는 여수펜션으로  꼽히고 있다.

베타뉴스 김순덕 기자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