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네스트, 블록체인 그룹 초청 'CAMUP' 콘퍼런스 개최

김수현 | 2017-11-16 11:42:32

블록체인 거래소 코인네스트(대표 김익환)는 오는 11월 24일 ‘BLOCKCHAIN GAME CHANGER’라는 주제로 두 번째 'CAMUP(COINNNEST Association MeetUP)콘퍼런스' 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제 1회 콘퍼런스에서  코인네스트 김익환 대표가 강연하고 있다.

코인네스트 김익환 대표는 "코인네스트는 세계수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거래소 역할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블록체인 기술과 이슈를 소개할 것이다." 라며 "캠업(CAMUP)은 세상을 변화시킬 혁신과 변화, 파트너를 만나는 장이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지난 10월 첫 번째 콘퍼런스에 이어 이번에도 블록체인과 가상화폐, 채굴, 핀테크 분야의 최신 이슈를 다룰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암호화폐 플랫폼 Cardano,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의 Tron, Gifto 금융상품 플랫폼 Olympus, 인텔리전스 플랫폼 Red Pulse 등 세계적인 수준의 블록체인 그룹이 참여, 강연을 실시한다.

회사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미래에는 금융, 생활, 문화, 콘텐츠 등의 분야에서 새로운 모습이 될 것이고, 코인네스트 캠업은 그러한 경험을 가장 먼저 할 수 있는 기회라고 설명했다.

지난 7월 서비스를 시작한 코인네스트는 3개월 간 큰폭의 성장으로 국내 4대 거래소, 세계 18위 거래소로 자리매김에 성공했으며, 비트메인(대표 우지한)과 퀀텀 재단(대표 패트릭)의 연이은 투자유치로 기업가치는 약 1000억원 이상으로 책정됐다.

또한 최근 불거진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시 사태에서도 높은 기술력으로 안정적인 거래를 제공해 주목을 받았다.

베타뉴스 김수현 기자 ()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